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비엔티안 에코걸" 검색 결과 : 게시판 4 / 게시물 31 / 4 페이지
  • 실장님~~ 한국에 잘 도착했습니다. 이번에 실장님 덕분에 황제투어 잘 즐기다가 갑니다. 라오스 황제투어는 진짜 이번에 3박 5일 일정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에코걸을 끼고 룸3개짜리로 풀빌라로 놀았습니다. 처음에는 룸 4개로가서 그냥 즐길까 하다가 그냥 가깝고 위치좋은곳으로 황제투어 풀빌라부터 잡았습니다. 그렇게 풀빌라 잡고 차량렌트 까지 전부 준비해주셔서 저희는 바로 라오스 비엔티안에 도착해서 차량을 기다리는동안 공항근처 커피숍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겼습니다. 그렇게 차를 기다려서 탑승 후 식사부터 하자해서 근처 한식당으로 찾아…
    비엔강
    2024.12.17 16:45
  • 라오스 여행한 1인입니다. 오랜만에 친구들과 아닌 직접 혼자 라오스를 다녀왔는데 나름 괜찮다고? 생각은 합니다. 라오스에서 이 정도면 나름 훌륭하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제가 느낀 라오스 밤문화에 대해서 가볍게 몇글자 적는걸로 후기를 남기려합니다. 물론 여기 라오스베스트 통해서 이용해본 솔직한 후기입니다. 일단 라오스는 금액이 비싸거나 그런곳은 아닙니다. 다들 아시다싶이 동남아에서도 후진국에 속하기에 크게 돈 걱정할 일은 없었네요. 다만 밤문화는 다른 동남아비해 조금은 저렴하지만 그렇지 않을 수 있다는점 개인의 지갑의 사정에따라 …
    대믈이
    2024.12.14 16:26
  • 원래 라오스는 여행 계획에 없었지만, 유튜브와 다른 매체에서 본 매력적인 영상들에 호기심이 생겨 눈길을 돌리게 되었네요. 남자들끼리의 여행이다 보니 자연스럽게 라오스 밤문화에 관심이 갔고, 구글과 네이버에서 관련 정보를 검색하던 중 이 사이트를 발견하게 되었는데., 흥미로운 옵션들과 후기를 보며 기대감을 갖고 에스코트 서비스를 이용해보았습니다~ 라오스 베스트는 다른 사이트들보다 확실한 후기들이 많아서, 속는 셈 치고 견적 문의를 남기고 상담까지 진행하게 되었다. 라오스는 내륙국가라 다른 동남아 국가들에 비해 발전이 더딘 편이…
    강만두
    2024.12.11 14:27
  • 안녕하세요. 라오스 밤문화를 이번에 체험하고왔습니다. 남자 2명이서 라오스에 가서 할건 다해보고 왔네요. 일단 도움주신 라오스베스트 실장님 감사합니다. 이번에 자유여행으로 라오스를 방문한거라서 오토바이투어도 추천해주셔서 해보고 낮에 건전 마사지로 마니스파? 거기를 추천해주셔서 한번 가봤는데 생각했던거 이상으로 시설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침구류 상태도 깔끔해서 마사지 잘 받고 나왔습니다. 저녁에 가라오케를 가서 초이스 하는데 일단 첫날에 가본게 돈텔마마 안내해주셔서 갔는데 사이즈 괜찮은 애들 있어서 초이스하고 잘 놀았…
    이찬스
    2024.12.03 19:13
  • 진짜 오랜만에 라오스로 여행 다녀왔습니다. 라오스는 동남아시아 중간 내륙국이라서 일단 바다랑 멀어서 그런지 딱히 레포츠 이런게 없을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강에서 즐길 수 있고 방비엥이나 루앙프라방도 많이 찾는 여행지라서 색다른 느낌으로 좋겠다 해서 정하고 다녀왔는데 확실히 낮에는 다들 돌아다니고 특히 오토바이로 비엔티안 수도부터 쭉 근처 외곽도시까지 둘러보고 오면 저녁 6시쯤 넘어가면 슬슬 할게 없어집니다. 그래서 저는 일단 숙소로 돌아와서.. 남자의 그 마음이 불타오르길래.. 여자나 있으면 좋겠다 해서 라오스의 유흥에대해 검색하…
    80청춘
    2024.11.04 14:01
  • 라오스에서 돌아온지 벌써 7일이라는 시간이 지났는데, 아직도 그 격렬했던 시간을 잊지 못하고 있습니다. 제가 원래 태국이나 베트남 가려던거 태국은 가격을 너무 올려치려고하고 베트남은 가격이 어느정도 올랐기때문에 조금 청정에서 순수하게 맛을 보고 싶은 제가, 이번에 조금 유튜브랑 서칭을 하다가 라오스의 밤문화에대해서 검색을 해서 이곳저곳 구경하는데 전부 안내에 대한 글만 나와있을뿐 후기라던지 정확하게 나와있는 사이트가 몇곳 없었습니다. 그러던중 라오스 밤문화 사이트인 라오스 베스트라는 여기 이 사이트밖에 후기가 없어서 쭉 …
    도스김
    2024.10.24 16:52
  • 라오스 갔다온지 벌써 5일이나 되었습니다. 아직도 기억이 남는 그 에코.. 밤에 원없이 서로 좋아한다고 비비고 빨고 오빠 좋다~ 하면서 놀았는데 한국에 오니 다시 또 슬슬 그리워지네요. 이번에 라오스 에코걸이랑 야시장에서 데이트도 하고 근처 한식당 데려가서 같이 닭볶음탕 먹는데 잘 먹어서 기분좋아서 소주도 1병 까서 마시고 그러다가 호텔에서 바로 눈 맞아서 침대에서 뒹굴고 하는데 제가 동남아 여행 가본곳중 가장 한국남자를 잘 반기는곳 1위가 현재 라오스입니다. 특히 비엔티안은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직 유흥의 때가 덜 묻어서 그런지 …
  • 요즘 때묻지 않는 유흥 청정국이라는 라오스에서 최근에 라오스를 다녀오신 분들에게 이것저것 얘기를 들어보다가 현재 라오스는 유흥으로 되가는 시점이라고 하길래 궁금해서 썰을 듣고 라오스 비엔티안에 놀러 다녀왔습니다. 일행은 2명이구요. 라오스에 뭐가 있을지 궁금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라오스에 밤에 동행하는 느낌의 애인처럼 해주는게 있다고해서 궁금해서 사이트 누르고 봤습니다. 확실히 라오스는 아직 유흥 시작 단계여서 그런지 제대로 알려진게 없는 그런곳?? 검색해도 잘 안나와서 찾아보고 검색하고 하다가 그 중 라오스베스트 사이트가 …
  • 이번에 8월초 라오스에 다녀왔습니다. 확실히 라오스는 내륙국가라서 그런지 매우 덥습니다. 그리고 아직 발전이 더뎌서 그런지 도로도 제대로 안깔린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도 저희는 동남아에서 아직 가보지 못한 라오스로 선택을 했습니다. 그 이유가 라오스에서 비엔티안 방비엥등 다양하게 투어를 생각해서 갔다왔는데 역시 남는 기억은 여자와 함께한 기억뿐.. 그 외 사진으로 보면 아~ 여기지 맞네맞네 하지만 결국은 라오스에서 밤에 가라오케가서 에코로 놀고 밤에 뜨겁게 침대를 부수면서 ㅋㅋㅋㅋ 남는 기억뿐이네요. 저는 친구 한명이랑 같이 라…
  • 이번에 라오스 골프여행으로 가는 기념으로 남자3이서 덥지만 즐겁게 치고 오자는 마인드로 라오CC까지 확실히 예약 후 풀빌라를 알아보던중 라오스 베스트라는 사이트가 있어서 뭐지 하고 정보글인가 하고 들어가봤는데 라오스 풀빌라며 유흥에 관한 내용이 있길래 호기심에 흥미진진해서 그냥 읽다가 라오스 후기를 보는데 에코걸 괜찮은 친구들이 있어서 밤에 다같이 할것도 없는데 에코나 하자고 해서 친구들은 동남아 마스터라서 에코하니 바로 알아듣는게 더 신기하네요.. 와중에 에코걸 프로필도 보니 괜찮고 직접 실물초이스 가능하다고 하니 저희는 문의 드…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