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라오스 풀빌라" 검색 결과 : 게시판 4 / 게시물 126 / 13 페이지
  • 라오스 푸싸들이랑 풀빌라 술이면 끝장납니다~~
    파수
    2025.03.10 19:03
  • 더운 라오스를 갔다왔습니다. 라오스 일정에서 딱히 뭘 하려고 정해놓고 간건 없습니다. 다만 푸싸오들이랑 질펀하게 놀아볼까 생각으로 돈이랑 몸만 챙겨서 캐리어도 없고 그냥 짧게 3박4일로 놀았습니다. 일단 푸싸오들은 한국인만 보면 신기한지 계속 쳐다보는게 있네요. 저희도 밀리지 않고, 쳐다보면서 서로의 시그널을 보냈습니다. 역시 처음에 총라오를 가봤는데 총라오는 대화가 조금 안통한다는점.. 영어 할줄 안다는데, 영어는 별로 그닥 발음도 이상하고, 새는것도 많고 그냥 푸싸오들 무조건 볼 수 있는 그런 조건인데라서, 대신 착석하면 돈 …
    갱스터
    2025.02.25 16:18
  • 한국 들어왔는데 진짜 춥네요. 라오스에서 시원한 바람 맞으며 라운딩 돌때가 행복했습니다. 이번 회사서 라오스 골프티켓을 싸게 구입해서 인지 한번 다녀왔는데 골프도 골프지만 실장님도 만나서 좋은 경험 하고 갑니다. 라오스가 생각하면 치안도 불안정할테고 뭐 발전된게 없다고 다들 말씀하셔서 걱정을 좀 하고 갔는데 그런 걱정은 생각할 필요도 없었습니다. 실장님이 연락해주시고 처음 공항 나와서 픽업 및 호텔 드랍까지 차량 잡는법이랑 전부 다 해주셔서인지 편하게 여행을 즐겼습니다. 라오스에서 골프장도 좋은곳으로 다녀왔는데 라운딩 하는 내내 웃…
    김만트
    2025.02.22 17:01
  • 라오스하면 역시 풀빌라입니다. 이번에 풀빌라를 예약하기전에 이곳 저곳 알아보던중 풀빌라 알아보던 친구가 밤에 풀빌라를 저희끼리 가면 술만 먹는다고, 여자 있어야지 덜 먹고 더 놀 수 있다고 다들 격하게 공감해서 ㅋㅋㅋㅋㅋ 에코걸 하나씩 하자해서. 저는 처음에 에코걸이 뭔지 몰라서 그게 뭐냐고 물어보니 다들 가이드다 밤의 꽃이다. 이런 얘기를 하고 있다가 그냥 가면 알게된다. 라는 말 한마디에 ㅋ 바로 라오스행 비행기 티켓이나 끊어놓고 회사생활하다 이번에 다녀왔습니다. 다들 라오스 간다고 설레서 비행기 탈때부터 난리 부르스를 추…
    복남이
    2024.12.31 17:53
  • 라오스 황제투어 후기 잘 봤습니다. 풀빌라는 혼숙 가능한가요?
    포케이
    2024.12.17 17:25
  • 실장님~~ 한국에 잘 도착했습니다. 이번에 실장님 덕분에 황제투어 잘 즐기다가 갑니다. 라오스 황제투어는 진짜 이번에 3박 5일 일정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에코걸을 끼고 룸3개짜리로 풀빌라로 놀았습니다. 처음에는 룸 4개로가서 그냥 즐길까 하다가 그냥 가깝고 위치좋은곳으로 황제투어 풀빌라부터 잡았습니다. 그렇게 풀빌라 잡고 차량렌트 까지 전부 준비해주셔서 저희는 바로 라오스 비엔티안에 도착해서 차량을 기다리는동안 공항근처 커피숍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겼습니다. 그렇게 차를 기다려서 탑승 후 식사부터 하자해서 근처 한식당으로 찾아…
    비엔강
    2024.12.17 16:45
  • 원래 라오스는 여행 계획에 없었지만, 유튜브와 다른 매체에서 본 매력적인 영상들에 호기심이 생겨 눈길을 돌리게 되었네요. 남자들끼리의 여행이다 보니 자연스럽게 라오스 밤문화에 관심이 갔고, 구글과 네이버에서 관련 정보를 검색하던 중 이 사이트를 발견하게 되었는데., 흥미로운 옵션들과 후기를 보며 기대감을 갖고 에스코트 서비스를 이용해보았습니다~ 라오스 베스트는 다른 사이트들보다 확실한 후기들이 많아서, 속는 셈 치고 견적 문의를 남기고 상담까지 진행하게 되었다. 라오스는 내륙국가라 다른 동남아 국가들에 비해 발전이 더딘 편이…
    강만두
    2024.12.11 14:27
  • 라오스 여행에서 신선하게 마사지 받았는데, 이건 제가 추천을 안할 수 없어서 무조건 올려야 된다 생각해서 올려드립니다. 라오스에서는 보통 낮에 오토바이타고 관광지 댕기시는분들, 풀빌라 빌려서 쉬시는분들도 계시고 저처럼 그냥 걸어서 택시타고 편하게 비엔티안을 돌아다니며 밤문화를 즐기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근데 이번에는 제가 라오스가서 너무 할게 없어서 미치겠어서 가지고 저녁에 뭐라도 하자 해서 일단 라오스 저녁에 할게 뭐가 있나 싶어서 보다가 가라오케 마사지 등등 많이 나왔습니다. 제가 쭉 봤는데 아무래도 가라오케는 좀 제 …
    2태잉
    2024.12.07 17:32
  • 안녕하세요. 실장님 이번에 라오스 베스트 통해서 라오스 에코걸을 제대로 즐겼습니다^^ 아직도 그 친구 띄엉?인가? 발음은 어려워서 제가 모르겠는데 비슷하게 발음했습니다 ㅎㅎ 기억에서 지워지지 않습니다. 살면서 그렇게 청순하게 생긴 라오스인은 처음봅니다. 제가 초이스를 하고 같이 나갈때 저를 딱 손잡으면서 서로 눈이 마주쳤는데, 살짝 부끄러워하며 저를 오빠라고 불러주면서 뭐 하고싶냐고 물어보는데 너무 귀여워서 설렘 폭발이었습니다. 한국에서는 일어나기 힘든 상황인데 여기서 자연스럽게 일어나보니, 저도 처음에는 어색하게 얘기를하면서 …
    식탐맨
    2024.11.26 16:46
  • 제가 본 라오스 밤문화 최고는 라오스베스트 사이트 업체가 아닐까 싶네요. 라오스의 모든 밤문화를 뚫고 계셔서 그런지, 제가 상담할때부터 여행 마무리까지 케어는 더 말할 필요없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나이가 30대 후반인데, 라오스 자유여행식으로 해서 가라오케가고 낮에는 어떻게 일정잡고 하는게 쉬운게 아닌데 라오스 황제투어가 있다고해서 이번에 짧지만 3박4일로 즐겨봤습니다. 처음엔 가라오케만 가고 나머진 숙소서 낮에 돌아다니면서 근처 식당이나가보고 야시장이나 여기만의 특화된곳이 있을까해서..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그냥 일…
    라오스최고다
    2024.11.07 14:35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