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총라오 PR걸" 검색 결과 : 게시판 3 / 게시물 17 / 2 페이지
  • 안녕하세요. 라오스 혼자 놀러갔다온 4학년 아재입니다. 이번에 실장님 통해서 총라오도 구경해보고 후기 남겼습니다. 라오스 비엔티안 여행 중에 총라오 구역을 한번 가봤습니다. 한국에서도 워낙 이야기가 많아서 궁금했는데, 직접 가보니 분위기가 확실히 다르더군요. 처음 갔던 곳이 누아였는데, 겉보기엔 조용하지만 안에 들어가면 현지 분위기가 제대로 납니다. 테이블마다 불빛이 은은하고, 여자 직원들이 먼저 다가와 친절하게 자리 안내해줍니다. 메뉴는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맥주부터 위스키, 간단한 안주까지 있고 음식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크남자
    2025.10.11 15:38
  • 실장님~ 덕분에 라오스 여행 잘 보냈습니다. 물론 여자가 전부인? 여행이었는데 그래도 잊지못할 추억으로 남아서 그런지 재밌고 라오스의 인식이 달라졌습니다. 제가 처음 문의드린다 했을때 가라오케로 문의를 드렸거든요? 근데 실장님께서 친절하게 가라오케 비용이나 노는법에대해서 그리고 2차 나가서 뭐하실건지 갈곳은 있는지? 등등 다 물어봐주셔서 여행에 큰 고민없이 계속 시간되면 이동하고 놀고 밥 먹고 쉬다가 총라오도 실장님과 동행해서 한번 같이 갔을때 어떻게 꼬시는지 진짜 보는 내내 재밌고 같이 놀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클럽은 역시 …
    리븐벤
    2025.09.11 14:21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