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 ktv 문의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레오 작성일 25-01-06 17:21 조회 231 댓글 1본문
사장님
라오스 ktv 관련해서 몇 가지 궁금한 사항이 있습니다.
설 기간에 라오스를 가게된다면, 업무 하나요?
그리고 ktv 초이스는 프로필인가요? 직접 하나요?
인원이 3명인데 골프 티업 싸게 나온게 없을까요?
라오스 ktv 관련해서 몇 가지 궁금한 사항이 있습니다.
설 기간에 라오스를 가게된다면, 업무 하나요?
그리고 ktv 초이스는 프로필인가요? 직접 하나요?
인원이 3명인데 골프 티업 싸게 나온게 없을까요?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