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라오케 문의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규석폭탄 작성일 24-04-25 21:08 조회 2,723 댓글 1본문
2인 가라오케 문의드리려 하는데
혹시 금액때가 얼마인가요? 술은 소주도 있나요?
소맥 마실거라서 초이스는 몇명까지 가능한가요?
호텔도 추천 부탁드려요 금액때는 크게 개의치 않습니다.
혹시 금액때가 얼마인가요? 술은 소주도 있나요?
소맥 마실거라서 초이스는 몇명까지 가능한가요?
호텔도 추천 부탁드려요 금액때는 크게 개의치 않습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